기사 메일전송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 해외 주요 매체서 잇따라 호평
  • 기사등록 2024-07-08 10:10:01
기사수정

삼성전자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이 최근 미국과 영국의 주요 글로벌 IT 매체들로부터 연이은 호평을 받고 있다.

 

T1 페이커 선수가 삼성전자 OLED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OLED G8(G80SD)`을 소개하고 있다.

미국의 ‘포브스(Forbes)’는 2024년형 오디세이 OLED G8 신제품에 탑재된 기술은 “지금껏 보지 못했던 완전히 새로운 기술”이라고 호평하며, 새롭게 탑재된 ▲역대 최고 AI프로세서인 NQ8 AI GEN3 프로세서 ▲번인 예방을 위한 진동형 히트 파이프(Pulsating Heat Pipe) 기술 ▲OLED 글레어프리 등에 주목했다.

 

또, 스마트 TV 기능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때 AI 프로세서가 작은 물체의 움직임도 선명하게 표현하는 등 획기적인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며 극찬하기도 했다.

 

미국의 시사 일간지 뉴스위크(Newsweek)도 오디세이 OLED G8을 “빠른 응답속도를 갖춘 4K OLED 모니터가 스마트 TV 기능까지 탑재했다”고 호평하며 2024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했다.

 

글로벌 IT 전문 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는 “오디세이 OLED G8이 삼성의 게이밍 모니터를 완전히 다음 단계로 끌어올렸다”며, 별 5개 만점을 부여하고 ‘강력 추천(Highly Recommended)’제품으로 선정했다.

 

이 매체는 OLED G8은 뛰어난 게임 성능뿐만 아니라 가장 강력한 최신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상급 TV가 제공하는 수준의 콘텐츠 시청 경험을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라며 ▲슬림하고 매끄러운 디자인 ▲독보적인 번인 예방 기술에 대해서도 호평했다.

 

홈씨어터리뷰(Home Theater Review)는 “오디세이 OLED G8은 게이머들이 꿈꿔왔던 바로 그 제품”이라며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하고 별 5개 만점을 부여했다.

 

이 매체는 “패널 성능과 관련해서는 OLED G8의 대항마가 없을 것”이라고 호평하며 “채광 좋은 방에서 게임을 할 때든, 좋아하는 스트리밍 콘텐츠를 시청할 때든 원하는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며 극찬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정훈 부사장은 “최근 출시한 오디세이 OLED G8이 권위 있는 글로벌 IT 매체들로부터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더 많은 게이머들이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하는 뛰어난 화질과 게이밍 성능으로 최고의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08 10:10: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탈무드하브루타 수학교구 체험 행사
  •  기사 이미지 중국 유재석 팬클럽, 함께하는 사랑밭에 유재석 이름으로 ‘7012장 연탄기부’
  •  기사 이미지 KBS온라인평생교육원, 서울특별시교육감 감사장 수상
최신뉴스더보기
유니세프_리뉴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